제7회 동오마을축제 ‘동오마실페스타’ 성황리에 마무리

 

의정부시(시장 김동근)가 10월 19일 신곡2동 동오마을상점가에서 열린 ‘2024 제7회 동오마을축제 동오마실페스타’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이번 축제는 경기도상인연합회 공모사업에 선정되어 개최된 행사로, 다양한 무대공연, 체험 프로그램, 벼룩시장(플리마켓) 등이 마련되어 시민들로부터 큰 호응을 받았다.

 

 [코리안투데이] 동오마실페스타 축사 중인 김동근 시장과 행사 참여자들  © 강은영 기자

 

특히, 같은 날 진행된 ‘2024 의정부 동오 마실런’ 행사와 연계해 마라톤 완주자에게 먹거리 쿠폰을 제공하는 등 지역 상권 활성화를 위한 여러 기획 이벤트도 함께 진행되었다. 이로 인해 동오마을 상점가는 많은 방문객들로 북적이며 활기를 띠었다.

 

김수곤 동오마을상인연합회 회장은 “이번 축제가 성공적으로 마무리될 수 있도록 함께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린다”며, “고물가로 어려움을 겪는 소상공인들에게 이번 축제가 도움이 되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김동근 시장도 “많은 시민들이 참여해주신 덕분에 동오마실페스타가 성공적으로 진행되었다”며, “앞으로도 동오마을 상권이 더욱 발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기사 원문 보기

<저작권자 ⓒ 코리안투데이(The Korean 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