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안성시축구협회장기 축구대회 성료

 

안성시축구협회 주관으로 열린 제25회 안성시축구협회장기 축구대회가 성황리에 마무리되었다. 이번 대회는 청년부, 장년부, 실버부로 나뉘어 안성맞춤A·B구장 등 4개의 경기장에서 동시에 진행되었으며, 20여 팀, 약 500명이 참가해 뜨거운 열기 속에서 기량을 겨루었다.

 

김보라 안성시장을 비롯해 윤종군 국회의원과 안정열 안성시의회의장이 참석해 선수들을 격려하며 대회의 열기를 더했다.

 

 [코리안투데이]  2024년 안성시축구협회장기 축구대회 성료  © 이명애 기자

 

이번 대회는 안성시에서 올해 개최되는 마지막 축구 대회로, 지역민들에게 축구를 통한 화합과 즐거움을 선사하는 자리였다. 대회가 진행되는 동안 엘리트 선수들과 우수 클럽에 대한 후원금과 장비 지원이 이루어져 지역 축구 발전을 위한 지원도 아끼지 않았다. 경기 결과는 청년부 제일축구회, 장년부 금광축구회, 실버부 동안성실버축구회가 각각 우승을 차지했으며, 각 부문별 최우수 선수도 선정되었다.

 

문두식 축구협회 회장은 “이번 대회를 성공적으로 치를 수 있었던 것은 선수와 임원, 그리고 관계자 여러분 덕분”이라며 감사 인사를 전했다. 안성시는 앞으로도 축구를 비롯한 다양한 체육 활동을 통해 지역민들의 건강과 화합을 위해 노력할 계획이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