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안투데이 강북 지부가 2024 코리안 브랜드 대상에서 교육과 문화 부문에서의 탁월한 성과로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이번 수상은 코리안투데이가 꾸준히 쌓아온 신뢰와 경쟁력을 인정받은 결과로, 강북 지역의 독자들에게 높은 수준의 콘텐츠와 서비스를 제공해온 노력이 결실을 맺은 것이다.
이번 수상과 함께 코리안투데이 강북의 김민재 지부장은 세계인증산업협회(WIA)에서 국제 공인 전문가 자격을 획득하며, 교육과 문화 분야에서의 글로벌 표준을 준수하는 전문가로서도 인정을 받았다. WIA는 아시아, 유럽, 아메리카 등지에서 전문 자격 인증을 통해 최고 수준의 직업적 탁월성과 혁신을 주도하는 기관으로, 이번 인증은 김 지부장의 전문성과 헌신을 재확인하는 의미 있는 성과이다.
김민재 지부장은 “이번 수상과 인증을 통해 더 많은 독자들에게 신뢰받는 브랜드로 자리잡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전하며, “앞으로도 교육과 문화 발전에 기여하며 더 큰 가치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코리안투데이 강북은 지역사회와 함께하며 독자들에게 더욱 풍부한 콘텐츠를 제공함으로써, 앞으로도 브랜드 가치를 높여 나갈 계획이다.
이번 수상을 통해 코리안투데이 강북은 단순히 지역 매체를 넘어, 교육과 문화의 중심에서 독자와 소통하는 신뢰받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전망이다.
<저작권자 ⓒ 코리안투데이(The Korean 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