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도 서울항외과의원, 연수구에 2천만 원 상당 의류 기부

 

연수구(구청장 이재호)는 지난 15일 송도 서울항외과의원(원장 엄윤)으로부터의 지역 내 어려운 이웃들을 위한 후원물품으로 의류(350, 2천만 원 상당)를 전달받았다.

 

송도 서울항외과의원은 연수구 송도동에 2021년도에 개원해 다양한 수술경험을 통해 정확하고 전문적인 진료서비스와 서울 소재의 상급 종합병원들과의 긴밀한 협진 관계로 수준 높은 의료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코리안투데이]송도 서울항외과의원, 연수구에 2천만 원 상당 의류 기부] © 김현수 기자

올해도 병원 소재지인연수구의 어려운 이웃들을 돕기 위한 뜻깊은 기부로 나눔문화 확산에 앞장서고 있으며, 이번에 기부받은 의류는 지역 내 장애인 복지시설과 연수구 푸드마켓 1·2호점 등을 통해 도움이 필요한 어려운 이웃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송도 서울항외과의원 엄윤 원장은 이번에 기부물품을 통해 쌀쌀해진 날씨에 움츠러들 수 있는 지역 내 소외된 이웃에 따뜻한 정을 나누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재호 연수구청장은따뜻한 나눔을 실천해 준 송도 서울항외과의원에 감사드린다.”라며 기부받은 물품은 지역 내 도움이 필요한 이웃에 소중히 전달하겠다라고 말했다.

기사 원문 보기

<저작권자 ⓒ 코리안투데이(The Korean 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