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남동구새마을회-로이스의전, 업무협약 체결

 

인천남동구새마을회는 최근 남동구새마을회관 회의실에서 로이스의전(대표 이진아)과 업무협약을체결했다고 11일 밝혔다.

 

인천남동구새마을회-로이스의전, 업무협약 체결

 [코리안투데이] 인천남동구새마을회-로이스의전, 업무협약 체결일제 정비 추진  ©김현수 기자

 

이번 협약은 상호 신뢰를 바탕으로 공동 발전을 도모하고, 인천남동구새마을회 지도자와 가족, 지인들에게 로이스의전이 품격 있는 장례의전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을 주요 내용으로 하고 있다.

 

협약식에는 전영선 회장을 비롯한 새마을지도자 30여 명이 참석해 협약 체결을 함께 축하했으며, 양 기관은 앞으로 긴밀한 협력체계를 구축해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할 것을 약속했다.

 

전영선 회장은 이번 협약을 통해 우리 새마을지도자들이 더욱 든든한 지원을 받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라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 상생하고 봉사하는 새마을회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남동구 새마을회는 김치 나눔, 사랑의 집 고쳐주기, 도농 교류 농어촌 활력화 사업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이웃사랑과 지역공동체 형성에 앞장서고 있다.

 

    [ 김현수 기자: incheoneast@thekoreantoday.com ]

 

 

 

 

 

 

기사 원문 보기

<저작권자 ⓒ 코리안투데이(The Korean 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남기기

📱 모바일 앱으로 더 편리하게!

코리안투데이 신라를 스마트폰에 설치하고
언제 어디서나 최신 뉴스를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