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미추홀구, ‘안전 실천 다짐 대회’로 지역 안전 강화에 앞장서다

인천 미추홀구, ‘안전 실천 다짐 대회’로 지역 안전 강화에 앞장서다

인천 미추홀구에서는 6월 7일에  6월 ‘안전 점검의 날’을 맞아 ‘안전 실천 다짐 대회’ 캠페인을 성공적으로 실시했다. 이 행사는 간부 공무원 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구청장 이영훈의 주재로 진행되었으며, 구민들의 안전 의식을 고취시키고 재난 및 안전 사고 예방을 강화하기 위한 목적으로 개최되었다.

 

이번 캠페인은 안전에 대한 관심과 참여를 촉구하는 동시에 여름철 재난 및 안전 사고에 대한 집중신고제 운영을 홍보하는 활동을 병행하였다. 구청장 이영훈은 이 자리에서 “생활 속에서 재난 및 사고가 언제든 일어날 수 있으므로, 이번 다짐 대회를 계기로 구민의 안전과 재산 보호를 위해 더욱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인천 미추홀구, ‘안전 실천 다짐 대회’로 지역 안전 강화에 앞장서다

 [코리안투데이] 인천미추홀구 구청장 및 간부공무원들의 ‘안전실천 다짐대회’ 참여 모습 © 김미희 기자

 

미추홀구는 이와 같은 안전 실천 캠페인을 매월 안전 점검의 날에 맞춰 지속적으로 전개하고 있으며, 시기별 및 계절별로 변화하는 안전 주제를 선정하여 주민들의 안전 의식을 제고하고 사고 예방 활동을 확산시키는 데 중점을 두고 있다. 이러한 노력은 지역사회 내 안전 문화를 강화하고, 모든 구민이 안전한 환경에서 생활할 수 있도록 하는 데 기여하고 있다.

 

기사 원문 보기

<저작권자 ⓒ 코리안투데이(The Korean 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남기기

📱 모바일 앱으로 더 편리하게!

코리안투데이 송파를 스마트폰에 설치하고
언제 어디서나 최신 뉴스를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