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회 ‘광쥬얼리, 뽀글이애견컵’ 제1회 여성친선 배구대회

 

건강과 행복, 그리고 따뜻한 공동체 정신을 나누는 뜻깊은 스포츠 행사가 열린다. 중국동포연합중앙회(총회장 김미정(金美婷))가 주최하고 여성위원회(위원장 이송금)가 주관하는 ‘제1회 광주얼리, 뽀글이애견컵 여성 친선 배구대회’가 오는 6월 15일 일요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경기도 안산시 성호체육문화센터에서 펼쳐진다.

이번 배구대회는 단순한 체육행사를 넘어서 여성 회원들의 우정을 나누고 서로를 격려하며 공동체를 더욱 단단하게 만드는 화합의 장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바쁜 일상이지만 잠시 멈추어 함께 웃고 뛰며 건강한 에너지와 소속감을 느낄 수 있는 자리다.

  [코리안투데이] 사진 “제1회 광쥬얼리 뽀글이 애견컵” 홍보포스터 © 박수진 기자

 

이 행사는 여성위원회가 주도적으로 기획하고 봉사위원회·경제위원회·청년위원회가 협조하여 진정한 통합의 의미를 실현하고 있다.

특히 김미정(金美婷) 총회장은 함께 땀 흘리는 운동만큼 서로를 이해하고 응원하게 만드는 힘은 없다고 강조하며, 이번 행사를 깊이 응원하고 있다. 이송금 여성위원장은 이번 배구대회는 단지 경쟁이 아닌, 서로를 위해 박수 치는 자리가 되었으면 한다고 전했다. 또한 우리 여성회원들이 얼마나 강하고 아름다운지를 함께 느낄 수 있는 하루가 되기를 바란다고 덧붙였다.

 

  [코리안투데이] 사진 “제1회 광쥬얼리 뽀글이 애견컵” 홍보포스터 © 박수진 기자

 

문의는 여성위원장 이송금(010-2168-6824)에게 가능하며 후원은 농협은행 352-0487-2613-03 계좌로 이루어진다. 후원금은 행사 준비 및 운영에 소중히 사용될 예정이다.

 

 

중국동포연합중앙회는 이번 행사를 계기로 여성의 힘이 사회를 변화시키는 출발점이 되기를 바라고 있다. 이번 대회는 하나된 몸짓으로 공동체의 미래를 만들어가는 감동의 현장이 될 것이다.

기사 원문 보기

<저작권자 ⓒ 코리안투데이(The Korean 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