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SA(주)와 키키스타방송, 획기적인 음원 공급 계약 체결

ASSA(주)와 키키스타방송, 획기적인 음원 공급 계약 체결

 202467일 오후2시 강서구 마곡동에 위치한 ASSA 본사에서 획기적인 음원 공급 계약이 체결되었다.()아사(회장 이경호)와 키키스타방송(대표 인창식)이 방송 및 음악 산업의 혁신을 위해 공식 손을 잡았다.

 

ASSA(주)와 키키스타방송, 획기적인 음원 공급 계약 체결

 [코리안투데이] ASSA(주)와 키키스타방송, 두 회장의 역사적인 타트너십 체결하는 사진.

 © 김상현 기자   

 

이번 파트너십은 영상과 음원을 모두 제공하는 종합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하며, 한국은 물론 전 세계적으로 키키스타방송의 입지를 강화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지난 202311월달 구일암 본 언론사 발행인/ASSA 부사장이 진행한 이번 협약은 한국의 노래방 문화 발전을 향한 중요한 진전을 의미한다.

키키스타방송은 영상과 음원을 동시에 방송하는 세계 최초의 서비스를 지향한다. 이 선구적인 서비스는 비교할 수 없는 고품질 실시간 방송을 통해 한국을 세계와 하나로 통합할 것으로 기대된다.

 

 역량 강화 키키스타방송의 플랫폼은 정부 지원 사업에 따라 개발된 전국 양방향 방송 및 라이브 커머스 서비스를 통해 전국의 소상공인들이 시청자와 직접 소통할 수 있도록 해준다. 플랫폼의 캐치프레이즈인 커뮤니티 공공 서비스는 집, 사무실 또는 상점에서 라이브 방송을 가능하게 하는 기능을 강조한다.

 

ASSA 이경호 회장은 ASSA가 전 세계적으로 420,000곡의 노래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하면서 이 파트너십의 혁신적인 잠재력을 강조했다. 이번 프로젝트는 전통적인 음원과 영상 콘텐츠를 결합해 사용자들이 음악을 즐기는 새로운 방식을 제시하는 등 음악 시장에 혁명을 일으킬 것으로 기대된다.

 

키키스타방송 인창식 대표는 202471일부터 음악 라이브 방송을 개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 서비스는 소상공인에게 고품질 음악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자영업 활성화를 지원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정부의 지원을 받는 Kiki Star Broadcasting은 중소기업을 위한 완벽한 플랫폼이 될 준비가 되었다.

 

키키스타방송은 7개월여에 걸친 테스트 방송을 통해 본격적인 서비스를 시작하며, 한국형 SNS로 발전해 한국을 시작으로 글로벌 진출을 목표로 하고 있다.

ASSA Co., Ltd.Kiki Star Broadcasting의 이번 협력은 방송과 음악의 새로운 시대를 알리고 혁신적인 서비스와 글로벌 봉사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기사 원문 보기

<저작권자 ⓒ 코리안투데이(The Korean 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남기기

📱 모바일 앱으로 더 편리하게!

코리안투데이 수원를 스마트폰에 설치하고
언제 어디서나 최신 뉴스를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