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정부시 자금동주민센터(동장 김병선)는 지난 10월 23일, 자금동 청소년지도협의회(회장 조경화)가 이웃돕기 성금 10만 원을 기탁하며 ‘100일간 사랑릴레이 배턴 잇기’ 운동에 첫 기부로 동참했다고 밝혔다. 이번 릴레이는 어려운 이웃들에게 따뜻한 나눔을 전하기 위해 지역사회에서 시작된 범시민 운동이다.
[코리안투데이] 자금동 청소년지도협의회, 사랑릴레이 배턴 잇기 성금 기탁식 © 강은영 기자 |
자금동 청소년지도협의회는 청소년 선도와 보호 활동을 통해 청소년들이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고 있으며, 이번에는 지역사회 나눔에도 앞장서고 있다. 조경화 회장은 “이웃사랑 나눔 운동에 참여하게 되어 매우 뜻깊다”며, “작은 정성이지만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잘 전달되기를 바란다”고 소감을 전했다.
자금동 관계자는 “이웃사랑을 실천해주신 자금동 청소년지도협의회에 감사드리며, 성금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소중히 전달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100일간 사랑릴레이 배턴 잇기’ 운동은 10월 21일부터 내년 1월 28일까지 100일 동안 진행되며, 성금 또는 현물 기부를 통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참여를 원하는 주민은 자금동주민센터로 방문하거나 전화(031-870-7846)로 문의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