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산3동, 10월 9일 ‘도란도란, 힐링산책’ 개최

 

의정부시 송산3동행정복지센터(권역국장 이영재)는 10월 9일 송산3동 주민자치회(회장 김석수)가 민락동 푸른마당 근린공원에서 ‘2024년 도란도란 힐링산책’ 행사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지역 주민들에게 건강한 걷기 습관을 장려하고 환경 보호 의식을 고취하기 위해 마련된 것으로, 송산3동 주민자치회가 주최하고 송산3동 사회단체협의회 등이 후원한다.

 

송산3동, 10월 9일 ‘도란도란, 힐링산책’ 개최

 [코리안투데이] 의정부시 ‘도란도란, 힐링산책’ 행사 포스터   © 강은영 기자

 

송산3동 주민이라면 남녀노소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오전 10시 푸른마당근린공원에서 개회식과 간단한 준비 운동으로 시작한 뒤, 10시 30분부터 본격적인 걷기 행사가 진행된다.

 

걷기 코스는 푸른마당 근린공원, 황토길, 초록누리 근린공원 등 민락천 산책로 일대 3km 구간으로, 가족, 친구, 동료와 함께 걸으며 건강을 챙기고 소통과 친목을 다질 수 있다.

 

참가를 희망하는 주민은 당일 오전 9시 30분부터 현장에서 신청해야 하며, 참가비는 무료이다. 완주하는 참가자에게는 소정의 기념품과 다양한 경품 추첨 기회도 제공될 예정이다.

 

김석수 회장은 “일상 속에서 쉽게 실천할 수 있는 건강한 걷기 활동을 장려하기 위한 행사로, 남녀노소 모두가 함께 할 수 있는 축제가 될 것”이라며, “많은 주민들이 참여해 건강을 챙기고 즐거운 추억도 쌓길 바란다”고 말했다.

 

 

 

 

기사 원문 보기

<저작권자 ⓒ 코리안투데이(The Korean 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