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힐링아로마협회, 19기 강사 트레이닝 워크숍 성료

Photo of author

By 코리안투데이 울진

 

한국힐링아로마협회가 2025 2 20일부터 22일까지 대구 팔공산 평산 아카데미에서 ’19기 강사 트레이닝 반워크숍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이번 워크숍은 협회장의 직강으로 진행됐으며, 47명의 전문 아로마테라피 강사가 새롭게 탄생하는 뜻깊은 자리가 되었다.

 

한국힐링아로마협회, 19기 강사 트레이닝 워크숍 성료

 [코리안투데이] 한국힐링아로마협회, 19기 강사 트레이닝 워크숍   © 송정숙 기자

 

3일간의 일정 동안 참가자들은 아로마의 기본 이론부터 실무에 필요한 심화 교육을 체계적으로 습득했다. 에센셜 오일, 감정 오일, 코코넛 오일 등 다양한 오일을 활용한 실습과 디퓨저 제작, 아로마 DIY까지 폭넓은 커리큘럼이 제공됐다. 특히 향기가 인간의 감정과 건강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심도 깊은 강의와 실습이 참가자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코리안투데이] 한국힐링아로마협회 전춘화 협회장  © 송정숙 기자


한국힐링아로마협회는 아로마테라피스트 양성을 위한 전문 교육기관으로, 아로마 지도사 1, 2급 과정 및 전문가 트레이닝 과정을 통해 체계적이고 실질적인 교육을 제공하고 있다. 이번 워크숍을 통해 배출된 47명의 강사들은 아로마 숍 경영, 피부미용 관리실, 천연화장품 제작 등 다양한 분야에서 전문성을 갖추고 활동할 예정이다.

 

한국힐링아로마협회 관계자는 전문 강사로서의 첫 발걸음을 내딛는 분들이 아로마테라피를 통해 많은 사람들에게 치유와 행복을 전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기사 원문 보기

<저작권자 ⓒ 코리안투데이(The Korean 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