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방학 맞이 스마트교육 캠프 수강생 모집

여름방학 맞이 스마트교육 캠프 수강생 모집

 

동대문구는 여름방학을 맞아 ‘스마트교육 여름방학캠프’의 수강생을 모집한다. 이번 캠프는 2024년 8월 1일(목)부터 8월 6일(화)까지 주중 4일간 오후 4시부터 6시까지 진행되며, 동대문종합사회복지관과 장안종합사회복지관에서 동시에 열린다.

 

이번 캠프는 관내 초등학교 3학년부터 6학년까지 총 40명을 대상으로 하며, 선착순으로 접수된다. 접수 기간은 2024년 7월 8일(월)부터 7월 19일(금) 오후 1시까지이다.

 

 [코리안투데이] 스마트교육 여름방학캠프 수강생 모집 포스터 © 박찬두 기자

 

스마트교육 여름방학캠프는 다양한 첨단 교육 프로그램을 통해 학생들의 창의성과 문제 해결 능력을 키우는 것을 목표로 한다. 교육 내용으로는 블럭코딩 로봇, 3D펜, 애니메이터, VR 전문가 과정이 포함되어 있다.

 

블럭코딩 로봇 교육은 학생들이 논리적 사고를 통해 로봇을 제어하고 문제를 해결하는 능력을 배양하는 데 중점을 둔다. 3D펜 교육은 학생들이 3차원 공간에서 창의적인 작품을 제작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애니메이터 과정은 스토리텔링과 캐릭터 디자인을 통해 디지털 콘텐츠 제작의 기초를 다진다. VR 전문가 과정은 가상 현실 기술을 활용하여 학생들이 미래의 혁신적인 기술을 경험하고 이해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동대문구 관계자는 “이번 스마트교육 캠프를 통해 학생들이 다양한 첨단 기술을 체험하고, 미래의 창의적 인재로 성장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한다”고 전했다.

 

자세한 문의는 동대문종합사회복지관(☎02-1234-5678) 또는 장안종합사회복지관(☎02-8765-4321)으로 하면 된다.

 

 

📰 기사 원문 보기

<저작권자 ⓒ 코리안투데이(The Korean 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남기기

📱 모바일 앱으로 더 편리하게!

코리안투데이 울산강북를 스마트폰에 설치하고
언제 어디서나 최신 뉴스를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