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오상생페스타’ 개최… 소상공인과 시민 함께하는 축제

 

의정부시 금오동 상권 활성화와 소상공인, 대형마트, 기업 간 상생을 촉진하는 특별한 행사 ‘금오상생페스타’가 오는 9월 28일(토) 오후 2시부터 의정부시 홈플러스 앞 대로에서 열린다. 이번 행사는 의정부시소상공인연합회가 주최하고, 금오먹자골목상인회와 의정부시상권활성화재단이 주관하며, 관내 기업과 농협, 홈플러스의 후원으로 이루어진다.

 

‘금오상생페스타’ 개최… 소상공인과 시민 함께하는 축제

 [코리안투데이] 의정부시 금오상생페스타 포스터  © 강은영 기자

 

이번 행사의 주요 목적은 지역 상권 활성화와 더불어 시민들에게 다양한 문화 체험의 기회를 제공하는 것이다. 행사는 오후 2시부터 9시까지 진행되며, 소상공인들을 위한 다양한 혜택과 시민 참여형 프로그램으로 가득하다.

 

특히, 행사장 내 금오먹자골목 상권 참여 업소에서 소비한 영수증을 증빙하면 지역화폐 카드 1만 원권을 돌려받는 ‘페이백 이벤트’와 룰렛 경품 증정 이벤트가 진행된다. 또한, 페이스페인팅, 뷰티체험, 에코백 만들기 등 다양한 시민 체험 부스도 마련되어 가족 단위 방문객들의 흥미를 끌 예정이다.

 

이날 무대 공연에는 트로트 스타 장민호와 홍진영, 아이돌 그룹 아르테미스(ARTMS)가 출연해 시민들에게 특별한 공연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들의 공연은 오후 6시 30분부터 시작되며, 가을 저녁을 더욱 흥겨운 분위기로 물들일 것으로 기대된다.

 

행사에 참여하는 시민들은 무료로 모든 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으며, 상권 활성화를 위한 다양한 이벤트와 함께 흥미로운 체험 활동을 경험할 수 있다. 또한, 행사 당일인 28일 오전 0시부터 29일 새벽 3시까지 홈플러스 앞 대로에서 차량 통행이 통제되며, 버스 노선도 우회하여 운행된다.

 

의정부시 관계자는 “이번 금오상생페스타를 통해 지역 소상공인들이 활기를 찾고, 시민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축제의 장이 되기를 바란다”며 많은 시민들의 참여를 독려했다.

 

 

 

 

연수구, 나대지 등 방역취약지 중심 민관 합동방역

<저작권자 ⓒ 코리안투데이(The Korean 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