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열린사이버대학교(OCU) 강남학습관의 개관식을 성황리에 개최

 

2024년 12월 16일, 한국열린사이버대학교(OCU)가 서울 송파구 오금로 101에 위치한 강남학습관의 개관식을 성황리에 개최하며 새로운 도약을 알렸습니다. 강남학습관은 OCU가 처음으로 설립한 오프라인 학습 공간으로, 학습자들에게 최적의 학습 환경과 새로운 교육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되었습니다.

 

한국열린사이버대학교(OCU) 강남학습관의 개관식을 성황리에 개최

[코리안투데이] 한국열린사이버대학교 강남학습관개관  © 송정숙 기자

강남학습관은 3층과 4층에 걸쳐 있으며, 다양한 학습 공간과 최첨단 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130석 규모의 대강당, 30석의 강의실 1, 25석의 강의실 2, 30석의 강의실 3 등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각 강의실은 전자교탁, 고정형 빔프로젝트, 스크린, 화이트보드 등 학습에 최적화된 장비를 갖추고 있습니다. 특히, 대강당은 폴딩 도어를 활용한 확장 가능 공간으로 유연한 활용이 가능합니다.

 

 [코리안투데이]‘2024학년도 한국열린사이버대학교 특임교수 워크샵  © 송정숙 기자

개관 기념 행사 다음 날인 12월 17일에는 ‘2024학년도 한국열린사이버대학교 특임교수 워크샵’이 강남학습관 4층 대강당에서 열렸습니다. 워크샵에는 다양한 교수진이 참여하여 교육의 방향성과 발전 가능성을 논의하였습니다. 이날 특임교수들은 한국열린사이버대학교의 교육 비전과 목표를 공유하며 뜻깊은 시간을 보냈습니다.

 

[코리안투데이]‘2024학년도 한국열린사이버대학교 특임교수 워크샵 © 송정숙 기자  

행사 말미에는 참석자들을 위한 식사와 와인파티가 진행되어 더욱 즐거운 분위기를 자아냈습니다. 이번 강남학습관 개관과 워크샵은 단순한 공간 마련을 넘어, 학문과 연구의 중심지로 자리 잡을 것을 예고하며 큰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코리안투데이]한국열린사이버대학교(OCU) 강남학습관 개관 포스터  © 송정숙 기자

한국열린사이버대학교는 강남학습관을 통해 학습자들에게 더욱 풍성한 학습 기회를 제공하고, 미래 지향적 교육 환경을 구축하며 지속적으로 발전해 나갈 계획입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