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대문다산시민대학 수강생 모집

동대문다산시민대학 수강생 모집

 

14기 동대문다산시민대학에서 수강생 모집한다. 이번 프로그램은 2024년도 하반기에 진행되며, 9월부터 11월까지 총 11차례의 강의가 예정되어 있다.

 

교육장소는 서울시립대학교 평생교육원에서 열리며, 이 과정은 다양한 현장실습도 포함되어 있어 실질적인 학습 경험을 제공한다.

 

  [코리안투데이] 2024년도 하반기 동대문 다산시민대학 수강생 모집 이미지 ⓒ 박찬두 기자

 

교육은 912일부터 1118일까지 매주 목요일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진행됩니다. 수강생들은 다산에게서 배우는 지혜(박석무)’, ‘고전 지성사의 두 별을 만나다(박수밀)’, ‘바다에서 실학을 만나다(황선도)’, ‘절망과 희망의 벼랑에서(이숙인)’, ‘삶과 교육, 그리고 경험의 딜레마(이재준)’, ‘현장학습(수원화성)(이달호)’, ‘조선후기 대중국 교섭과 새로운 건축의 실험(이강근)’, ‘조선 후기 문예의 두 지성(이태호)’, ‘차의 언어, 치유와 진정성(김세리)’, ‘식민지 시기에 다시 불러보는 다산(김진균)’, ‘낡은 나라를 새롭게(김태희)’ 등 다양한 주제의 강의를 들을 수 있다.

 

동대문다산시민대학은 다양한 주제와 깊이 있는 강의를 통해 시민들에게 풍부한 학습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현장실습을 포함한 실질적인 학습 경험을 제공하여 이론과 실제를 함께 배울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접수는 812()부터 95()까지이며, 유선 혹은 온라인으로 신청 가능합니다. 문의는 동대문구청 교육지원과 또는 서울시립대학교 평생교육원로 할 수 있다.

  

 담당 : 동대문구청 교육지원과

 문의 : 02-2127-4978(동대문구청 교육지원과)

        02-6490-6507(서울시립대학교 평생교육원)

  신청 : 유선 또는 온라인(http://ice.uos.ac.kr)

 

📰 기사 원문 보기

<저작권자 ⓒ 코리안투데이(The Korean 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남기기

📱 모바일 앱으로 더 편리하게!

코리안투데이 완주를 스마트폰에 설치하고
언제 어디서나 최신 뉴스를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