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배스킨라빈스는 역대 최장 열대야를 기록하고 있는 여름 더위 대처를 돕기 위해 ‘아이스크림 사파리’ 프로모션을 8월 28일까지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여름을 더욱 즐겁게 보낼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매장 내에서 패밀리 또는 하프갤런 크기의 아이스크림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한 종류의 아이스크림이 포함된 준비된 팩을 무료로 제공합니다. 해당 혜택은 참여 매장에서 구매 가능하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또한, 26,000원 이상 구매하고 해피포인트 앱으로 구매한 상품을 스캔한 고객은 CGV, 캐리비안 베이, 롯데월드 등 여름 인기 명소 티켓 추첨에 응모할 수 있습니다. 파트너 지역별로 총 31명의 우승자가 선정되며, 각 우승자에게는 티켓 2장이 지급됩니다. 참가자는 19세 이상이어야 하며 중복 참가는 허용되지 않습니다.
열대야 피크타임인 오후 6시부터 오후 11시까지 진행되는 프로모션에 맞춰 배달 및 픽업 주문 시 할인도 포함된다. 요기요 이용자는 8월 25일까지 최대 4,000원, 해피오더 이용자는 8월 28일까지 주문 시 최대 3,000원 할인을 받을 수 있다.
SPC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소비자들이 더위에 대응해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으로 시원한 여름을 보낼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다양한 혜택을 통해 아이스크림을 즐기며 더위를 이겨내시길 바랍니다.”
<저작권자 ⓒ 코리안투데이(The Korean 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