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두천시 생연2동 사회단체, 추석맞이 환경정화 활동 실시

동두천시 생연2동 사회단체, 추석맞이 환경정화 활동 실시
✍️ 기자: 안종룡

 

동두천시 생연2동 행정복지센터는 9월 30일 추석 명절을 앞두고 사회단체 회원과 동 직원 등 8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환경정화 활동을 실시했다.

 

동두천시 생연2동 사회단체, 추석맞이 환경정화 활동 실시

▲ [코리안 투데이] 생연2동 사회단체, 추석맞이 환경정화 활동 사진  © 안종룡 기자

이번 활동은 생연2동 주민자치회 주관으로 진행됐으며, 고향을 찾는 귀성객과 지역 주민이 깨끗하고 쾌적한 환경에서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마련됐다.

참여자들은 주요 도로변과 공원, 하천 주변 등 환경 취약지를 중심으로 쓰레기 수거와 잡초 제거 작업을 펼치며 구슬땀을 흘렸다.

 

황용택 생연2동 주민자치회장은 “추석을 앞두고 사회단체 회원들이 힘을 모아 환경정화 활동을 진행하게 되어 뜻깊다”며 “앞으로도 지역 주민과 함께 깨끗하고 살기 좋은 생연2동을 만들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박은수 생연2동장은 “이른 아침부터 참여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리며, 이번 활동이 주민 모두가 함께 참여하는 깨끗한 마을 만들기의 밑거름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생연2동은 주민자치회를 중심으로 계절별 환경정화 활동과 마을가꾸기 캠페인을 꾸준히 이어오며 ‘쾌적한 동두천’ 실현을 위한 모범적인 지역 공동체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기사 원문 보기

<저작권자 ⓒ 코리안투데이(The Korean 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남기기

📱 모바일 앱으로 더 편리하게!

코리안투데이 완주를 스마트폰에 설치하고
언제 어디서나 최신 뉴스를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