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로플라워’, 코리안 투데이 우수 꽃집 선정

 

인천 송도 타임스페이스 1층에 위치한 ‘헬로플라워’가 코리안 투데이 우수 꽃집으로 선정되었다. ‘헬로플라워’는 고객의 소중한 순간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주는 감성 플라워샵으로 알려져 있다. 단순한 꽃집을 넘어 한 송이 한 송이 세심하게 관리된 꽃을 선별하여, 고객에게 신뢰와 따뜻한 감동을 전하는 것이 헬로플라워의 철학이다. 인천송도뿐만 아니라 전국에서 많은 사랑을 받는 ‘헬로플라워’는 꽃을 통해 소중한 감정과 순간을 더욱 특별하게 만든다. 

 

‘헬로플라워’, 코리안 투데이 우수 꽃집 선정

 [코리안투데이] ‘헬로플라워’, 코리안 투데이 우수 꽃집 선정 상패 © 김미희 기자

 

 [코리안투데이] 코리안 투데이 우수 꽃집으로 선정된  ‘헬로플라워’, 내부 © 김미희 기자 

 

당신의 소중한 순간을 더 특별하게

 

헬로플라워는 생일, 기념일, 프러포즈 등 특별한 날을 위한 맞춤형 꽃다발과 꽃바구니, 플라워 박스, 프리져브드 플라워를 제공한다. 예약 주문 시 특별한 꽃 디자인을 선보이며, 고객의 취향에 어울리는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실내 공간을 쾌적하고 아름답게 만들어줄 다양한 그린 플랜트와 화분이 준비되어 있다. 고객의 공간에 적합한 식물 추천과 관리 안내로 식물 초보자도 쉽게 관리할 수 있다.

 

 [코리안투데이] 코리안 투데이 우수 꽃집으로 선정된 ‘헬로플라워’,  전경 © 김미희 기자

 

품격과 따뜻함을 담은 꽃다발

 

‘헬로플라워’의 꽃다발은 섬세한 디자인과 정성의 손길로 완성된다. 화사하며 은은한 색조의 장미, 생기 넘치는 카네이션, 사랑스러운 데이지 등 다양한 꽃과 소재가 조화롭게 어우러진다. 사랑하는 사람이나 중요한 이벤트에 특히 인기 있는 선택이다.

 

  [코리안투데이]  ‘헬로플라워’ 꽃다발 © 김미희 기자

 

 

꼼꼼하고 깨끗한 관리로 신뢰받는 꽃집

 

‘헬로플라워’는 꽃의 신선함을 유지하기 위해 철저한 관리를 기본으로 하며, 고객의 요청에 맞춰 섬세한 디자인을 제공한다. 이러한 꾸준한 노력 덕분에 송도 주민들뿐만 아니라 전국의 고객들에게도 신뢰받는 꽃집으로 자리 잡았다. 한 송이 꽃도 소홀히 하지 않는 세심한 관리와 서비스는 헬로플라워의 강점이다.

 

온라인에서 만나는 헬로플라워

‘헬로플라워 네이버와 인스타그램을 통해 다양한 플라워 디자인의 소개로 품질과 서비스를 확인할 수 있다. 긍정적인 리뷰와 소셜 미디어 활동으로 헬로플라워의 신뢰도를 고객과 함께 만들어 가고자 한다. 고객들은 SNS를 통해 전국에서 편리하게 주문할 수 있으며, 매월 신선한 꽃을 받아볼 수 있는 정기 구독 서비스도 제공된다. 

 

https://www.instagram.com/helloflower_songdo/ 

 

헬로플라워 송도 : 네이버 검색 (naver.com)

 

언제든지 함께하는 특별한 경험

 

‘헬로플라워’는 화요일(예약 주문)을 제외한 주중과 주말 모두 운영하며, 전화, SNS 등 예약 주문 서비스를 통해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다. 고객의 특별한 날을 위한 깜짝 꽃다발 배송과 매월 신선한 꽃을 정기적으로 받아볼 수 있는 정기 구독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어, 일상에서 꽃의 아름다움을 꾸준히 감상할 수 있다.  승진, 전직, 개업, 부고 등 마음 나눔용 화분과 화환은 섬지역을 제외한 전국 배송 서비스도 가능하다. 

 

꽃을 통한 감성 나눔 활동

꽃을 활용한 자연 친화적인 감성 나눔 활동은 ‘헬로플라워’ 김선미 대표가 추구하는 소중한 가치이다. 바로 초·중학생 대상의 체험교육과 방과후 활동, 자유학기 교육, 학부모와 교직원 대상의 스트레스 해소와 힐링프로그램 등의 강연 활동이다.

 

학생들에게 꽃과 그린플랜트 키트를 활용한 교육으로 자연의 소중함과 예술적 감각을 동시에 일깨우며 자신만의 창의적인 표현법을 가르친다. 직접 꽃을 다루며 감정과 생각 표현 활동으로 자신감을 키우기도 한다. 학부모와 교직원 등 성인 교육은 꽃과 식물을 통한 스트레스 완화, 힐링 프로그램 운영으로 바쁜 일상 속의 정신적 휴식의 제공과 삶의 질 향상에 도움을 준다.

 

 [코리안투데이]  ‘헬로플라워’ 김선미대표 강의 장면 © 김미희 기자

 [코리안투데이]  ‘헬로플라워’ 김선미대표 강의 장면 © 김미희 기자

헬로플라워 대표는 “단순한 꽃 판매가 아닌, 꽃을 통해 고객의 소중한 순간을 함께하며 감동을 전하고자 합니다. 매일 신선하고 아름다운 꽃으로 고객의 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라고 전했다. 

 

한 송이 꽃도 아름답게, 소중한 시간을 선물하려는 헬로플라워 김대표의 노력이 코리안 투데이가 우수 꽃집으로 선정한 이유다.

 

https://www.instagram.com/helloflower_songdo/ 

  

헬로플라워 송도 네이버 검색 (naver.com)

 

 

    

 

 

 

기사 원문 보기

<저작권자 ⓒ 코리안투데이(The Korean 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ategories Eco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