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타메디칼코리아는 최근 열린 ‘코리아더마 2024’ 행사에 메인 후원사로 참가하여 피부과 분야의 의료 전문가들과 소통의 장을 마련했다. 이 행사는 피부·미용 분야의 저명한 전문가와 연구자들이 참여하여 최신 정보와 성과를 공유하는 중요한 플랫폼으로, 총 다섯 차례의 세션이 진행되었다.
행사 마지막 날에는 미국의 피부·미용 전문가인 마이클 골드 박사와 호주의 에릭 송 박사가 특별 강연을 진행하며 참석자들과 최신 연구 결과에 대해 깊이 있는 논의를 나누었다. 또한, 배우 김성령이 참석해 써마지FLX의 모델로서 행사에 활기를 더하며 큰 관심을 모았다.
솔타메디칼코리아의 한상진 대표이사는 “코리아더마 2024에 참가하여 다양한 의료 전문가들에게 인사이트를 제공할 수 있어 매우 뜻깊다”며, “써마지FLX는 지난 20년 이상의 지속적인 기술 개발과 임상 연구를 통해 효능과 안정성을 검증받은 제품”이라고 강조했다. 그는 향후에도 써마지FLX의 효과를 널리 알리기 위해 더욱 힘쓸 것이라고 덧붙였다.
써마지FLX는 고주파 열에너지를 활용한 콜라겐 재생 시술로, 주름 개선에 탁월한 효과를 자랑한다. 2003년 한국 출시 이후 20년 이상 지속적인 연구 개발을 통해 FDA와 한국 식품의약품안전처(MFDS)로부터 허가를 받으며, 70편 이상의 논문을 통해 안전성과 유효성을 확보했다. 현재 써마지FLX는 국내 고주파 시술 장비의 대표주자로, 에스테틱 시장에서 확고한 입지를 다지고 있다.
또한, 솔타메디칼코리아는 소비자들에게 안전한 시술을 보장하기 위해 최근 정품 인증 시스템을 리뉴얼하고 시술팁의 정품 여부를 직접 확인할 수 있는 ‘정품팁 인증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써마지FLX 공식 홈페이지 및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제공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