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산3동 주민자치회, 가을맞이 환경정비 활동 실시

 

의정부시 송산3동행정복지센터(권역국장 이영재)는 10월 7일, 송산3동 주민자치회(회장 김석수)가 가을을 맞아 푸른마당 근린공원 및 민락천 일대에서 환경정비 활동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 행사는 송산3동 주민자치회가 주관하는 ‘송산3동 푸르게 푸르게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지역 환경을 개선하기 위해 마련됐다.

송산3동 주민자치회, 가을맞이 환경정비 활동 실시

 [코리안투데이] 의정부시 송산3동 주민자치회 위원들이 푸른마당 근린공원에서 환경정비 활동 진행  © 강은영 기자

 

이날 환경정비에는 주민자치회 위원들과 송산3동 행정복지센터 직원 등 총 30여 명이 참여해, 푸른마당 근린공원의 산책로 터널과 민락천 하천변 울타리(펜스)에 걸린 거미줄 제거, 낙엽 및 잡초 정리, 쓰레기 수거 등의 작업을 성실히 진행했다.

 

특히 이번 환경정비는 10월 9일에 열릴 예정인 ‘2024년 송산3동 도란도란 힐링산책’ 행사의 걷기 코스를 중심으로 실시돼, 행사에 참여할 시민들이 보다 쾌적한 환경에서 산책을 즐길 수 있도록 준비했다.

 

김석수 주민자치회 회장은 “아침 일찍부터 참여해 주신 주민자치회 위원들과 직원분들께 감사드린다”며, “이번 도란도란 힐링산책 행사는 송산3동 분동 이후 처음으로 개최되는 행사로, 많은 시민들의 참여와 관심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기사 원문 보기

<저작권자 ⓒ 코리안투데이(The Korean 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