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 독점 수입 ‘클립케이스 안경집’ 와디즈 펀딩 시작

 

트립위드앤(대표 양숙희)이 유럽에서 독점 수입한 혁신적인 제품, ‘클립케이스 안경집’ 펀딩을 와디즈에서 오는 9월 4일 오후 5시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현재 ‘오픈예정’ 상태로 많은 서포터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는 이 제품은 안경 사용자들의 오랜 불편함을 해소할 것으로 주목받고 있다.

 

 [코리안투데이] 1cm 초슬림 눌림없는 안경케이스 © 양숙희 기자

 

‘클립케이스 안경집’은 부피가 크고 휴대가 불편했던 기존 안경 케이스의 단점을 보완하기 위해 ‘클립’ 형태로 디자인되었다. 1cm초슬림이 장점은 클립케이스는 부피감없이 안경을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어, 일상생활은 물론 아웃도어 활동 시에도 매우 실용적이다. 부드러운 이태리산 최고급 인조가죽 소재는 안경의 손상을 막아주며,선글라스용과 안경용 2가지 사이즈로 펀딩예정이다.

 

트립위드앤 양숙희대표는 “유럽에서 처음 이 제품을 보고, 안경 사용자들의 삶을 더 편리하게 만들어 줄 수 있다는 확신을 가졌다”며, “이번 펀딩을 통해 한국 소비자들에게 이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고 싶다”고 말했다.

 

 [코리안투데이] 클립케이스 안경집 와디즈 펀딩 © 양숙희 기자

 

특히, 이번 펀딩에는 특별한 혜택이 마련되어 있다. 펀딩 시작 후 48시간 이내에 펀딩에 참여하는 서포터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소정의 선물을 증정할 예정이다. 또한 펀딩에 참여한 모든 서포터들에게는 특별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클립케이스 안경집’은 휴대성과 실용성을 모두 갖춘 제품으로, 학생부터 직장인, 아웃도어 마니아까지 다양한 소비자층에게 큰 관심을 받고 있다. 트립위드앤은 이번 펀딩을 통해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국내 시장에서의 입지를 굳건히 할 계획이다.

 

기사 원문 보기

<저작권자 ⓒ 코리안투데이(The Korean 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남기기

📱 모바일 앱으로 더 편리하게!

코리안투데이 원주를 스마트폰에 설치하고
언제 어디서나 최신 뉴스를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