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스푼 더 나눔 운동’ 캠페인 실시

 

의정부시 의정부2동주민센터(동장 조교묵)는 10월 22일 의정부역 광장에서 의정부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지명준)와 함께 ‘한 스푼 더 나눔 운동’ 캠페인을 열어 어려운 이웃들을 돕기 위한 관심을 촉구했다. 이번 캠페인은 ‘한 스푼’이라는 작은 정보와 관심이 모여 어려움에 처한 이웃들에게 큰 힘이 될 수 있다는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해 마련됐다.

 

‘한 스푼 더 나눔 운동’ 캠페인 실시

 [코리안투데이] 의정부2동, 한 스푼 더 나눔 운동 캠페인 진행 기념 사진  © 강은영 기자

 

의정부역 광장에서 열린 캠페인에서는 많은 시민들에게 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이웃들을 적극 발굴하고 지원하는 방법을 알렸다. 또한 약국, 식당, 편의점 등 주민들이 자주 이용하는 상가를 방문해 위기 이웃 발굴과 복지자원 나눔에 대한 인식을 높이는 활동도 함께 진행했다.

 

지명준 의정부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장은 “우리의 작은 관심과 노력이 어려움에 처한 분들에게 큰 힘이 될 수 있다”며 “주변 이웃들에게 따뜻한 관심을 기울여 주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조교묵 의정부2동 동장은 “지역사회보장협의체의 지속적인 노력에 감사드리며, 발굴된 위기가구에게 필요한 맞춤형 복지 서비스를 연계해 드릴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어려운 이웃을 발견하거나 복지자원 나눔에 관심이 있는 주민은 의정부2동 보건복지팀(031-870-7412~5)으로 문의하면 된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