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시아동청소년정신건강복지센터, 가족 영화 관람 행사 개최

 

고양시아동청소년정신건강복지센터가 지난 21일 아동·청소년과 가족을 대상으로 가족 영화 관람 행사를 개최하며 가족 간 유대감과 친밀감을 높이는 뜻깊은 시간을 마련했다.

 

 [코리안투데이] 고양시아동청소년정신건강복지센터, 가족 영화 관람 행사 개최  © 지승주 기자

고양시아동청소년정신건강복지센터(센터장 김예니, 동국대학교일산병원 정신건강의학과)는 지난 21일 센터를 이용 중인 아동·청소년과 가족을 대상으로 가족 영화 관람 행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문화 체험을 통해 가족 간의 소통과 친밀감을 증진하고 긍정적인 가족관계를 형성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행사에는 총 56가족 162명이 참여해 최근 개봉한 애니메이션 영화 *‘무파사: 라이온킹’*을 함께 관람했다. 참여 가족들은 영화 관람을 통해 일상 속 긴장과 스트레스를 해소하며 가족 간 따뜻한 정서적 교감을 나눴다.

 

참가자들은 “오랜만에 가족이 함께 외출해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며 “연말에 이런 뜻깊은 자리를 마련해주어 감사하다”는 소감을 전했다.

 

김예니 센터장은 “이번 영화 관람 행사가 가족 간 유대감을 높이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아동·청소년뿐만 아니라 가족이 건강한 지지체계로서 기능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겠다”고 밝혔다.

 

고양시아동청소년정신건강복지센터는 앞으로도 아동·청소년들의 정신 건강 증진과 가족관계 강화를 위한 다양한 활동을 지속적으로 추진할 계획이다.

 

센터 이용 및 관련 문의는 고양시아동청소년정신건강복지센터(☎031-908-3567)를 통해 가능하다.

 

기사 원문 보기

<저작권자 ⓒ 코리안투데이(The Korean 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