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 화장품 매출 30% 증가에 소용량 더마 화장품 확대한다

Photo of author

By 코리안투데이 양구

 

GS25가 최근 화장품 매출 증가율에 힘입어 소용량 더마 화장품의 라인업을 확장했다.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기초화장품과 바디 제품 3종을 새롭게 선보이며, 합리적인 가격과 뛰어난 품질로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시키고 있다. 올해 1월 GS25의 화장품 카테고리는 전년 동기 대비 29.2% 증가했으며, 가성비 화장품의 매출도 35.4% 증가하는 등 시장에서의 입지를 더욱 강화하고 있다.

 

신제품은 △‘더마비(Derma:B) 모이스처 바디워시 30ML’ △‘더마비 모이스처 바디로션 30ML’ △‘리얼베리어 크림 라이트 10ML’로 구성되어 있으며, 각 제품은 3,000원이라는 적정 가격에 제공된다. 소비자들은 특히 소용량 제품의 가성비에 큰 관심을 보이고 있으며, GS25는 이러한 트렌드에 발맞춰 다양한 뷰티 브랜드와 협업을 강화할 계획이다.

 

GS25, 화장품 매출 30% 증가에 소용량 더마 화장품 확대한다

 [코리안투데이] 왼쪽부터 GS25에서 선보이는 더마비 모이스처 바디로션 30ML, 더마비 모이스처 바디워시 30ML, 리얼베리어 크림 라이트 10ML 상품. 사진=GS리테일

 

‘더마비 모이스처 바디워시 30ML’는 약산성 저자극 포뮬러로, 온 가족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상큼한 복숭아 향으로 기분 좋은 샤워 경험을 제공하며, 피부에 촉촉함을 유지해준다. 또한, ‘더마비 모이스처 바디로션 30ML’는 100시간 지속되는 강력한 보습 효과를 자랑하며, 사용 후 끈적임 없이 빠르게 흡수된다. 마지막으로 ‘리얼베리어 크림 라이트 10ML’는 드럭스토어에서 인기 있는 제품의 소용량 버전으로, 휴대성이 좋고 민감성 피부에도 적합한 테스트를 마쳤다.

 

GS리테일의 라이프리빙팀 MD 류주희는 “기초화장품의 수요가 높아지는 가운데 MZ세대의 건강한 피부 관리에 대한 관심에 주목하고 있다”며, “더 많은 신제품을 개발해 고객에게 다가갈 것”이라고 밝혔다.

 

기사 원문 보기

<저작권자 ⓒ 코리안투데이(The Korean 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