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수구립도서관(관장 신긍우)은 전문 독서강사가 아이들에게 책을 읽어주는 ‘책이랑 놀자’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 [코리안투데이] ‘책이랑 놀자’ 프로그램 참여자 모집 © 김현수 기자 |
‘책이랑 놀자’ 프로그램은 범국민 책 읽어주기 문화운동의 일환으로 마련됐으며, 오는 15일부터 12월 13일까지 매주 토요일마다 15명씩 연수청학도서관(오후 2시)과 해돋이도서관(오전 11시)에서 각각 진행된다.
이번 프로그램은 전문 독서강사가 5세부터 초등학교 저학년을 대상으로 흥미발달 수준 및 교육과정에 적합한 그림책을 선정해 책을 읽어주는 책놀이 활동으로 동화책 읽기의 즐거움을 줄 계획이다.
참여를 희망하는 구민은 연수구립도서관 누리집(www.yspubliclib.go.kr)에서 일정별 15명씩 신청할 수 있으며 잔여분에 한해 현장에서도 접수 가능하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연수구립도서관 누리집 또는 전화(☎032-749-8265)로 문의하면 된다.
도서관 관계자는 “어린시절 책을 가깝게 해 책 읽는 기쁨과 함께 도서관을 친숙한 공간으로 만들어가길 바란다.”라며 “책을 읽어주며 미래세대가 꿈을 만들어가도록 많은 참여 바란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코리안투데이(The Korean 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