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커피 브랜드 네스프레소(Nespresso)가 연말을 맞아 글로벌 앰배서더인 배우 김고은과 함께한 디지털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 이 영상은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네스프레소 버츄오 커피 머신을 정성스럽게 포장하는 김고은의 따뜻한 모습을 담고 있다. 특히, 새롭게 출시된 캔디 핑크 컬러의 버츄오 팝 커피 머신이 사랑스러운 느낌을 더하고 있다.
[코리안투데이] 네스프레소 글로벌 앰배서더 김고은 배우 이미지. 사진: 네스프레소 |
이번 영상은 많은 사람들이 올 한 해 동안 고마웠던 이들을 떠올리고 감사의 인사를 전하는 따뜻한 연말을 기원하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해당 영상은 네스프레소의 유튜브 채널과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네스프레소는 연말 선물을 고민하는 이들을 위해 버츄오 라인의 새로운 커피 머신 ‘버츄오 팝+(버츄오 팝 플러스)’도 출시했다. 이 제품은 기존 버츄오 팝의 컴팩트한 디자인을 유지하면서 대용량 1.1L 물통과 높이 조절이 가능한 컵받침을 추가하여 편리함을 더했다.
색상은 매트 블랙과 타이탄 두 가지로 제공된다. 한정판으로 출시된 매트 블랙은 금색 레버와 컵 받침으로 고급스러움을 강조했고, 타이탄은 그레이 톤의 헤드에 은은한 유광 마감으로 현대적인 인테리어에 잘 어울린다. 두 제품 모두 세련된 디자인과 연말 분위기를 반영하여, 센스 있는 선물이나 신혼부부, 집들이 선물로 적합하다. 제품은 전국 네스프레소 부티크와 공식 홈페이지, 모바일 앱에서 구매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