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동구 보건소에서는 임산부들에게 영양가 있는 이유식 준비에 대한 귀중한 지침을 제공하기 위해 2024년 9월 9일 ‘임산부 건강 요리교실’을 개최합니다. 이 수업에서는 다양한 발달 단계에 따른 이유식 소개와 같은 필수 주제를 다루며 요리 시연 및 시식도 포함됩니다.

 

임산부를 위한 이유식과 영양에 대해 배울 수 있는 특별한 기회

 [코리안투데이] 임산부를 위한 건강한 요리교실 이유식 참여자 모집 포스터  © 지승주 기자

 

성동구 보건소에서는 예비 엄마들이 아이의 조기 발달에 도움이 되는 영양가득한 식사를 준비할 수 있도록 임산부 맞춤형 건강요리교실을 개최합니다. 본 수업은 2024년 9월 9일 월요일 오후 1시 30분부터 2시 30분까지 성동구 보건소 4층 헬스아카데미에서 1시간 동안 진행됩니다.

 

이번 강좌는 성동구에 거주하는 임산부 25명을 대상으로 하며, 선착순으로 운영된다. 이 프로그램은 이유식의 중요성을 소개하고, 산모들이 아기 성장의 다양한 단계에 따라 고형식을 적절하게 섭취하는 방법을 이해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고안되었습니다.

 

참가자들은 유아에게 필요한 영양에 대해 배우고 유아식에 적합한 재료를 탐구하며 특정 요리를 준비하는 방법을 시연합니다. 시연에서는 달걀 시금치 닭죽, 치즈 볼 등의 레시피를 선보이며 준비된 요리를 맛볼 기회도 제공됩니다.

 

관심 있는 참가자는 성동구청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으로 등록할 수 있다. 공간이 제한되어 있으므로 조기 등록을 권장합니다.

 

등록에 관한 자세한 사항이나 도움이 필요하신 경우 성동구 보건소 건강관리과(02-2286-7139)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기사 원문 보기

<저작권자 ⓒ 코리안투데이(The Korean 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Leave a Reply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