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한 출산 임산부 요가 교실 3기’ 참여자 모집

Photo of author

By The Korean Today Global

‘행복한 출산 임산부 요가 교실 3기’ 참여자 모집

 

인천 미추홀구 숭의보건지소(지소장 조인자)는 오는 9월 3일부터 10월 31일까지 임신 20주 이상 임산부를 대상으로 ‘행복한 출산 요가’ 교실 3기 프로그램의 참여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그램은 태교 요가 전문 강사가 임산부를 위해 특별히 설계된 요가 동작을 지도하며, 척추 유연성 향상, 골반 강화, 요통 예방, 골반 균형 유지, 태아 발달에 맞춘 경락 요가, 분만 준비 자세 및 순산을 위한 동작 등을 포함한 다양한 요가 동작이 진행될 예정이다.

 

프로그램은 매주 화요일과 목요일 오전 11시부터 12시까지 진행되며, 참가비는 무료다. 선착순으로 모집이 진행되며, 신청은 미추홀구 통합예약포털을 통해 가능하다.

 

‘행복한 출산 임산부 요가 교실 3기’ 참여자 모집

 [코리안투데이] 행복한 출산 임산부 요가 교실에 참여한 임산부들 © 김미희 기자


조인자 숭의보건지소장은 “임산부들이 바른 마음과 자세를 통해 건강한 출산을 준비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자 이번 프로그램을 마련했다”며, “임산부들이 태아와 함께하는 이 특별한 시간에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산전 요가는 태아의 건강과 두뇌 발달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며, 임산부의 고관절 이상이나 부종을 예방하고, 산도를 넓혀 출산의 통증을 완화하며 출산 후 빠른 회복을 돕는다. 자세한 사항은 숭의보건지소 모자보건실(☎032-880-5772~3)로 문의하면 된다.



 

 

기사 원문 보기

<저작권자 ⓒ 코리안투데이(The Korean 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