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동오마실페스타’, 뜨거운 호응 속 성황리에 마무리

Photo of author

By The Korean Today Global

2024년 ‘동오마실페스타’, 뜨거운 호응 속 성황리에 마무리

 

의정부시상권활성화재단(이사장 김동근)은 10월 19일 신곡2동 동오마을상점가에서 열린 ‘2024 동오마실페스타’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이번 축제는 경기도상인연합회 공모사업 ‘2024년 경기도 전략적 마케팅 지원사업’에 선정되어, 동오마을상인연합회(회장 김수곤)와 재단의 긴밀한 협력 아래 진행되었다.

 

2024년 ‘동오마실페스타’, 뜨거운 호응 속 성황리에 마무리

 [코리안투데이] 2024 동오마실페스타 현장에서 공연을 즐기는 시민들  © 강은영 기자

 

이번 축제는 동오마을의 특색을 살린 다양한 먹거리와 함께, 무대공연, 체험 프로그램, 플리마켓 등 풍성한 즐길거리로 시민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재단은 축제와 상권을 결합해 상점가 활성화 및 소비 촉진을 위해 영수증 경품추첨 이벤트를 진행하고, 참여업소 할인 쿠폰을 제공해 재방문을 유도했다.

 

특히, 의정부시 ‘동오마실RUN’ 마라톤 행사와 연계한 페이백 이벤트를 통해 하천 마라톤을 마친 시민들이 동오마을을 방문하도록 유도하며 상점가 활성화에 기여했다.

 

김수곤 동오마을상인연합회 회장은 “이번 축제는 상점가 매출 증대에 큰 도움이 되었으며, 앞으로도 상인들과 주민들이 함께하는 행복한 동오마을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동근 의정부시장은 “축제에 참여해 주신 모든 시민들께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동오마을이 의정부시의 대표 먹거리 상권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힘쓰겠다”고 밝혔다.

 

 

 

 

기사 원문 보기

<저작권자 ⓒ 코리안투데이(The Korean 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