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드림어린이영어도서관, 릴레이 명사 특강 개최

Photo of author

By The Korean Today Global

꿈드림어린이영어도서관, 릴레이 명사 특강 개최

 

 

인천 동구(구청장 김찬진)는 인천 최초의 어린이영어도서관인 ‘꿈드림어린이영어도서관’의 개관을 기념하여 오는 10월 29일부터 릴레이 명사 특강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특강은 자녀를 둔 부모를 대상으로 하여 영어교육의 중요성과 영어독서의 필요성을 주제로 다뤄질 예정이다.

 

특강은 총 세 차례에 걸쳐 진행되며, 첫 강연은 10월 29일 오전 10시부터 12시까지 연세대학교 고광윤 교수가 ‘점수와 실력을 동시에 잡는 기적의 영어학습법’이라는 주제로 강연을 펼친다. 고광윤 교수는 아동영어교육의 권위자로, ‘영어책 읽기의 힘’ 등의 저서로 잘 알려져 있다.

 

이어 11월 11일에는 혼공유니버스의 허준석 대표가 ‘어머니, 달러 버는 영어 교육 시키셔야 합니다’라는 주제로 강연을 진행한다. 마지막으로 11월 28일 전은주 대표가 ‘엄마표 영어로 서울대 보낸 이야기’를 주제로 특강을 마무리할 예정이다. 

 

꿈드림어린이영어도서관, 릴레이 명사 특강 개최

 [코리안투데이] 꿈드림어린이영어도서관, 릴레이 명사 특강 홍보 포스터 © 김미희 기자


참여 신청은 꿈드림어린이영어도서관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며, 강의별로 선착순 40명을 모집한다. 김찬진 구청장은 “이번 명사 특강을 통해 자녀 영어교육에 대한 부모님의 고민을 덜고, 아이들이 영어를 즐겁게 배울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겠다”고 밝혔다.

 

      

 

 

 

기사 원문 보기

<저작권자 ⓒ 코리안투데이(The Korean 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