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정부과학도서관, ‘미래 과학기술 리더 양성 프로젝트’ 운영

Photo of author

By The Korean Today Global

의정부과학도서관, ‘미래 과학기술 리더 양성 프로젝트’ 운영

 

의정부과학도서관은 11월 한 달 동안 ‘미래 과학기술 리더 양성 프로젝트’를 통해 어린이들을 위한 과학 체험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이번 프로젝트는 20182019년생 미취학 아동을 위한 놀이랑 과학 실험실과 초등학교 13학년 학생을 대상으로 한 사이언스쿨로 구성되며, 과학적 사고력과 미래 기술에 대한 이해를 돕는 활동들로 채워질 예정이다.

 

의정부과학도서관, ‘미래 과학기술 리더 양성 프로젝트’ 운영

 [코리안투데이] 의정부과학도서관, 미래 과학기술 리더 양성 프로젝트 안내 포스터  © 강은영 기자

 

놀이랑 과학 실험실은 11월 5일부터 19일까지 매주 화요일 오후 4시 30분부터 5시 30분까지 진행되며, 어린이들이 과학 원리를 재미있게 탐구할 수 있는 체험 활동을 제공한다. 과학적 호기심을 키우는 실험 활동들이 포함되어 있어, 미취학 아동들에게 과학적 사고력을 자연스럽게 기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사이언스쿨은 11월 6일부터 20일까지 매주 수요일 오후 4시부터 5시 30분까지 진행되며, 첨단 정보 도시와 미래 자동차 기술 등 스마트 기술에 대해 배울 수 있는 시간을 마련한다. 이를 통해 어린이들이 미래의 과학기술과 스마트 도시 개념을 쉽게 이해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한다.

 

수강 신청은 10월 29일 오전 10시부터 의정부과학도서관 누리집을 통해 선착순으로 접수하며, 자세한 사항은 과학도서관 누리집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타 문의 사항은 프로그램 담당자(031-828-8657)에게 문의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