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일간 사랑릴레이 배턴 잇기’ 기부 릴레이 시작

Photo of author

By The Korean Today Global

‘100일간 사랑릴레이 배턴 잇기’ 기부 릴레이 시작

 

의정부시 신곡2동주민센터(동장 김홍일)는 10월 23일, 동오튼튼정형외과(대표원장 윤건희)가 지역 내 기초생활보장 수급자를 위한 백미 556포(4kg)를 기탁하면서 ‘100일간 사랑릴레이 배턴 잇기’ 운동을 본격적으로 시작했다고 밝혔다. 이번 기부는 신곡2동에서 주최하는 범시민 나눔 운동의 첫 기부로, 소외된 이웃들에게 온정을 전하고자 마련됐다.

 

‘100일간 사랑릴레이 배턴 잇기’ 기부 릴레이 시작

 [코리안투데이] 신곡2동 동오튼튼정형외과, 사랑릴레이 첫 기부로 백미 556포 전달  © 강은영 기자

 

‘100일간 사랑릴레이 배턴 잇기’는 10월 21일부터 내년 1월 28일까지 진행되는 100일간의 릴레이 기부 행사로, 지역사회 내 어려운 이웃을 위한 성금 및 현물 기부를 활성화하는 데 목적을 두고 있다.

 

윤건희 동오튼튼정형외과 대표원장은 “우리 지역의 소외된 이웃들에게 작은 정성을 나누고자 백미를 기탁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지역 주민의 든든한 주치의로서 나눔 활동을 꾸준히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김홍일 신곡2동 동장은 “첫 시작을 따뜻하게 열어주신 동오튼튼정형외과 원장님과 직원분들께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사랑릴레이 운동에 동참하고자 하는 주민분들은 언제든 신곡2동주민센터로 문의해 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신곡2동은 이번 100일간 사랑릴레이를 통해 나눔문화 확산을 목표로 지역 내 이웃들을 돕기 위한 다양한 기부활동을 지속적으로 전개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