갈현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행복한마트 업무협약 체결

Photo of author

By The Korean Today Global

갈현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행복한마트 업무협약 체결

 

은평구(구청장 김미경) 갈현1동은 지난 11일 지역사회보장협의체와 행복한마트가 복지사각지대 발굴·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두 기관은 관내 어려움을 겪고 있는 복지사각지대를 발굴해 복지 서비스를 연계에 협력하고, 지역사회 공헌 활동에 함께 참여해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하기로 했다.

 

갈현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행복한마트 업무협약 체결

 [코리안투데이] 갈현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행복한마트 업무협약 체결  ©양진아 기자

 

행복한마트 대표는 ”단순히 물건을 파는 곳을 넘어 지역사회에 기여하는 마트가 되고 싶어, 협약을 통해 지역 주민들의 어려움을 함께 나누고 지역사회 발전에 보탬이 되겠다“며 ”앞으로도 함께 성장해 더 나은 세상을 만들어 가겠다“고 말했다.

 

갈현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장은 ”그동안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웃들을 찾아내고 지원하는 데 어려움이 있었지만, 이번 협약을 통해 행복한마트와 긴밀하게 협력해 복지사각지대를 해소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갈현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지역 주민들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김재영 갈현1동장은 ”갈현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와 행복한마트의 업무협약은 민관 협력의 모범적인 사례가 될 것이며, 이번 협약을 통해 우리 갈현1동은 더 살기 좋은 동네가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행복한 갈곡리 마을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