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성범죄 예방 뮤지컬 ‘디지털 엠(M)컷’ 공연 개최

Photo of author

By The Korean Today Global

디지털 성범죄 예방 뮤지컬 ‘디지털 엠(M)컷’ 공연 개최

 

 

인천광역시 중구(구청장 김정헌)는 오는 11월 23일(토) 오전 11시 중구청소년수련관(송산로 52)에서 디지털 성범죄 예방을 주제로 한 교육 뮤지컬 ‘디지털 엠(M)컷’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공연은 최근 급증하는 디지털 성범죄에 대한 이해를 높이고, 문제 해결 방안을 청소년들이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마련되었다.

 

특히, 이 공연은 김정헌 구청장이 학부모들과의 교통안전 캠페인 중 “학생들에게 올바른 성 관념을 확립할 수 있는 성교육이 필요하다”는 건의 사항을 반영하여 기획됐다. 문화예술을 활용한 이 뮤지컬은 청소년들이 재미있고 공감할 수 있는 방식으로 일상 속에서 발생할 수 있는 다양한 디지털 성범죄 사례와 그에 따른 대응 방법을 전달할 예정이다.

 

구는 이번 공연을 통해 청소년들이 성범죄의 심각성을 인식하고, 건강하고 안전한 성문화를 만들어갈 수 있도록 지원할 계획이다. 공연은 중구 내 초등학교 3학년 이상 학생, 중학생, 학부모 등을 대상으로 무료로 제공되며, 관람을 원하는 사람은 11월 14일부터 중구청 홈페이지 또는 제공된 QR코드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디지털 성범죄 예방 뮤지컬 ‘디지털 엠(M)컷’ 공연 개최

 [코리안투데이] 디지털 성범죄 예방 뮤지컬 ‘디지털 엠(M)컷’ 공연 홍보 포스터 © 김미희 기자


김정헌 구청장은 “이번 뮤지컬이 청소년들에게 유익한 경험이 되길 바라며, 앞으로도 학부모와 적극 소통해 교육 발전에 필요한 정책을 도입하겠다”고 말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중구청 평생교육과(032-760-7933)로 문의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