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 연휴 특집 ‘미운 우리 새끼’, 탁재훈의 깜짝 고백… “사실 연애 중입니다”

Photo of author

By The Korean Today Global

추석 연휴 특집 ‘미운 우리 새끼’, 탁재훈의 깜짝 고백… “사실 연애 중입니다”

 

SBS 추석 특집 예능 ‘미운 우리 새끼’에서 방송인 탁재훈이 깜짝 연애 고백을 해 화제가 되고 있다. 탁재훈은 그동안 방송에서 솔로 생활을 강조해왔지만, 이번 추석 특집 방송에서 돌연 “사실 연애 중이다”라는 깜짝 발표를 하며 출연진과 시청자 모두를 놀라게 했다.

 

추석 연휴 특집 ‘미운 우리 새끼’, 탁재훈의 깜짝 고백… “사실 연애 중입니다”

 [코리안투데이] 탁재훈 미운 우리 새끼  © 박정희 기자

 

탁재훈은 방송 중 MC 신동엽의 질문에 “연애에 대한 질문이 자주 나오는데, 사실 연애 중인 게 맞다”고 털어놓으며, “상대방은 일반인이라 조심스럽지만, 진지하게 교제 중이다”라고 덧붙였다. 이 발언에 스튜디오는 한순간 조용해졌지만, 곧 모두가 축하의 박수를 보내며 환호했다.

 

 [코리안투데이] 미우세 탁재훈  © 박정희 기자

 

탁재훈의 솔직한 고백에 함께 출연한 김종국, 이상민 등 예능 동료들도 놀라움을 감추지 못하며 “탁재훈이 드디어 연애를 시작했다니 믿을 수 없다”, “이번엔 진심으로 축하해주고 싶다”는 농담을 던졌다. 이 장면은 방송 이후 큰 화제를 불러일으키며, SNS와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탁재훈 연애 고백’이 주요 키워드로 떠오르기도 했다.

 

 [코리안투데이] 탁재훈 열애중?  © 박정희 기자

 

‘미운 우리 새끼’ 제작진은 “탁재훈 씨가 실제로 연애 중이라는 사실을 이번 방송에서 처음 밝힌 것”이라며, “이와 관련된 더 자세한 이야기는 추석 연휴 동안 이어지는 방송에서 공개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탁재훈의 솔직한 연애 고백은 추석 특집 방송의 가장 큰 이슈 중 하나로 남을 것으로 보이며, 시청자들의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기사 원문 보기

<저작권자 ⓒ 코리안투데이(The Korean 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