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왕도깨비시장, 특화상품 ‘도깨비 강된장’ 시식회 성황리에 개최

의왕도깨비시장, 특화상품 ‘도깨비 강된장’ 시식회 성황리에 개최

 

의왕시(시장 김성제)는 8월 28일 의왕도깨비시장에서 특화상품 ‘도깨비 강된장’의 출시를 기념하는 시식회 및 홍보 행사를 성공적으로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 행사는 의왕도깨비시장 상인회와 문화관광형시장 육성사업단이 공동으로 개발한 ‘도깨비 강된장’을 널리 알리기 위해 마련되었다.

 

‘도깨비 강된장’은 전통시장 활성화의 일환으로 기획된 특화상품으로, 개발 운영회의와 시장 상품조사 분석을 통해 의왕도깨비시장의 대표 상품으로 선정되었다. 시식회에는 약 200여 명의 시민들이 참석하여 ‘도깨비 강된장’을 맛보았으며, 준비된 시식 물량이 모두 소진될 정도로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행사장에서는 ‘도깨비 강된장’을 활용한 다양한 요리 레시피도 소개되었다. 우렁강된장, 두부강된장, 차돌강된장 등 다채로운 메뉴가 전시되었으며, 이를 통해 시민들은 ‘도깨비 강된장’의 다양한 활용법을 직접 체험할 수 있었다.

 

김영수 의왕시 부시장은 행사에 참석하여 “의왕도깨비시장의 특화상품 출시를 축하드리며, 앞으로도 문화관광형시장 육성사업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해 시장의 브랜드 이미지 정립과 의왕도깨비시장의 자생력 강화를 위해 지속적인 노력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의왕도깨비시장, 특화상품 ‘도깨비 강된장’ 시식회 성황리에 개최

 [코리안투데이] 의왕도깨비시장 특화상품 시식회 현장 사진  © 유종숙 기자

 

한편, ‘도깨비 강된장’은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간편 먹거리 제품으로 판매될 예정이며, 의왕시는 이를 통해 전통시장의 활성화와 지역경제 발전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기사 원문 보기

<저작권자 ⓒ 코리안투데이(The Korean 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