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속가능한 남산 프로젝트, 사진 이벤트로 시민 참여 확대

지속가능한 남산 프로젝트, 사진 이벤트로 시민 참여 확대

 

서울시가 추진하는 ‘지속가능한 남산’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두 번째 시민참여 이벤트가 열린다. 이번 이벤트는 남산과 그 주변에서 기쁨을 주는 장소를 찾아 소개하는 ‘남산 희든 플레이스’ 사진 이벤트로, 남산을 사랑하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지속가능한 남산 프로젝트, 사진 이벤트로 시민 참여 확대

 [코리안투데이] 새로 찾는 남산 – 남산 희든 플레이스 사진 이벤트 포스터 © 김나연 기자

 

서울의 대표적 자연 명소인 남산에서 시민들의 관심을 모으고, 남산을 중심으로 한 지속가능한 도시환경을 조성하기 위한 ‘지속가능한 남산’ 프로젝트의 두 번째 시민참여 이벤트가 10월 14일부터 11월 11일까지 진행된다.

 

이번 이벤트는 ‘새로 찾는 남산 – 남산 희(喜)든 플레이스 사진 이벤트’라는 주제로, 남산을 중심으로 기쁨을 주는 장소를 찾고 소개하는 활동이다. 참가자들은 남산 일대의 숨겨진 포토 스팟, 산책 코스, 또는 남산 근처의 멋진 뷰포인트 등, 남산과 관련된 장소를 자유롭게 선택해 소개할 수 있다. 남산이 직접 보이지 않더라도, 근처에서 즐길 수 있는 장소라면 무엇이든 좋다.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개인 SNS에 필수 해시태그(#지속가능한남산 #남산희든플레이스 #새로찾는남산 #서울남산사진이벤트)를 포함한 게시글을 업로드한 뒤, 해당 게시글의 URL과 사진 파일을 구글 폼으로 제출하면 된다. 선정은 무작위 추첨으로 이루어지며, 중복 응모와 유효하지 않은 계정은 제외된다.

 

당첨자는 11월 19일에 발표되며, 당첨자에게는 모바일 기프티콘 1만원권이 증정된다. 남산에 애정과 관심을 가진 누구나 제한 없이 참여할 수 있는 이번 이벤트는 남산의 새로운 매력을 재발견할 기회가 될 것이다.

 

 

 

 

기사 원문 보기

<저작권자 ⓒ 코리안투데이(The Korean 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