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공인중개사협회 안성시지회 비젼슐레지역아동센터에 이웃사랑 후원

금산군 탄생 이후

현재 시각

금산군: 1914년 3월 1일부, 폐합 (옛 금산군과 진산군) 임진왜란 최초 육지 승전지, 이치대첩지 한국 천주교 첫 순교 진원지, 진산성지 세계 인삼수도, 인삼종주지

금산 뉴스

최신 뉴스

 

한국공인중개사협회 안성시지회가 12일 안성시 미양면 가살미길 42에 위치한 비젼슐레지역아동센터를 방문해 컵라면을 후원하며 따뜻한 나눔을 실천했다.

 

한국공인중개사협회 안성시지회 비젼슐레지역아동센터에 이웃사랑 후원

 [코리안투데이] 한국공인중개사협회 안성시지회 관계자들이 비젼슐레지역아동센터를 방문해 컵라면을 전달한 뒤 아이들과 함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김나연 기자

 

한국공인중개사협회 안성시지회는 12일 안성시 미양면 가살미길 42에 위치한 비젼슐레지역아동센터를 찾아 컵라면을 후원하며 이웃사랑을 실천했다.

 

이번 후원은 경제적으로 어려운 환경에 놓인 아동들을 지원하고, 지역사회의 온정을 나누기 위해 마련됐다.

 

 [코리안투데이] 한국공인중개사협회 안성시지회가 비젼슐레지역아동센터에 후원한 컵라면이 정성스럽게 쌓여 있는 모습. © 김나연 기자

 

한국공인중개사협회 안성시지회 관계자는 “아이들이 따뜻하고 행복한 겨울을 보내길 바라는 마음으로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나눔 활동을 통해 지역사회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비젼슐레지역아동센터 관계자는 “어려운 시기에 큰 도움을 주셔서 감사하다”며 “이런 따뜻한 나눔이 아이들에게 큰 힘과 희망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국공인중개사협회 안성시지회는 앞으로도 지역사회의 소외된 이웃을 돕기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다.

 

 

 

 

댓글 남기기

📱 모바일 앱으로 더 편리하게!

코리안투데이 금산를 스마트폰에 설치하고
언제 어디서나 최신 뉴스를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