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경기도 폭염대응 평가 우수기관 선정

한홀 건국 이후

현재 시각

한홀: 기원전 6년 백제 시조 온조왕의 첫 도읍지 하남위례성 494년의 역사

수도권 동부 교통 요충지 광주향교 l 스타필드 하남 l 하남유니온타워 하남 두미강변 생태환경도시

하남시 승격: 1989년 1월 1일 살기 좋은 도시 도약하는 하남 시의 상징 : 은행나무·꿩·은방울꽃

쿠팡 파트너스 광고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하남시 최신 뉴스

 

성남시가 2024년 경기도 폭염대응 종합평가에서 우수기관으로 선정되며 폭염 대비 체계적인 대응력을 인정받았다. 이번 선정으로 성남시는 경기도로부터 기관 표창과 재난관리기금 1억 원을 수상하게 됐다.

 

2024년 경기도 폭염대응 평가 우수기관 선정

 [코리안투데이] 성남시청 전경 © 김나연 기자

 

성남시(시장 신상진)는 2024년 경기도가 실시한 폭염대응 종합평가에서 우수기관으로 선정되었다고 19일 발표했다. 이번 평가는 도내 21개 시·군을 대상으로 폭염대응 종합대책 수립, 폭염저감시설 설치, 예산 확보 등 다양한 항목에 걸쳐 이루어졌다.

 

성남시는 5월 20일부터 9월 30일까지 약 4개월간 폭염 대응 종합대책을 추진해 높은 평가를 받았다. 시는 폭염저감시설의 확대 설치, 폭염 취약계층에 대한 집중관리, 충분한 대응 예산 확보 등에서 우수한 성과를 보였다.

 

이번 우수기관 선정으로 성남시는 경기도로부터 기관 표창과 재난관리기금 1억 원을 포상금으로 받는다. 이 기금은 2025년 여름철 폭염 대응 사업에 투입되어 시민들의 안전한 생활환경 조성에 기여할 예정이다.

 

성남시 관계자는 “이상기후로 인한 시민 불편이 커지는 가운데, 앞으로도 시민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삼아 체계적이고 지속적인 대응을 강화하겠다”고 전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