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한국문인협회 금산군지부 신춘시화전 오픈식 성료

Author name

03/27/2025

 

한국문인협회 금산군지부는 지난 26일 금산다락원 청산아트홀에서 2025년 한국문인협회 금산군지부 신춘시화전 오픈식을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금산문인협회 회원을 비롯한 지역 예술인들과 금산군민들이 함께 봄의 정취를 나누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2025년 한국문인협회 금산군지부 신춘시화전 오픈식 성료

 [코리안투데이] 2025년 한국문인협회 금산군지부 신춘시화전 오픈식 기념사진(사진제공: 금산군청) © 임승탁 기자

 

오픈식은 개막을 알리는 테이프 커팅식으로 시작되었으며, 이후 시낭송, 기타 및 알토색소폰 연주 등 다양한 공연이 펼쳐졌다. 문학과 음악이 어우러진 이번 행사는 관객들에게 감동적인 순간을 선사하며, 참가자들은 봄의 정취를 담아낸 작품과 함께 문학적 감동을 느낄 수 있었다.

 

이번 전시회는 한국예술문화단체총연합회 금산군지회가 주최하고 한국문인협회 금산군지부가 주관하며, 26일부터 29일까지 진행된다. 전시된 작품은 금산문인협회 소속 작가들이 직접 경험하고 느낀 삶의 정서를 시화로 표현한 30여 점이다. 작품들은 문학에 관심 있는 누구나 무료로 관람할 수 있으며, 관객들은 시와 그림을 통해 감동적인 이야기를 공유할 수 있다.

 

배재용 한국문인협회 금산군지부장은 “이번 신춘시화전은 금산 문인들의 창작 활동을 널리 알리고 지역 주민들에게 시와 그림을 통해 문학적 감동을 선사하기 위해 마련됐다”며, “많은 군민이 방문해 문학의 아름다움을 함께 나누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2025년 한국문인협회 금산군지부 신춘시화전은 문학과 예술이 어우러지는 특별한 축제로, 지역 사회에서 문학적 감동을 나누는 소중한 시간이 되었다.

 

 

기사 원문 보기

<저작권자 ⓒ 코리안투데이(The Korean 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