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시립소년소녀합창단, 제12회 정기연주회 개최… K-POP 페스티벌과 만나다.

 

안성시립소년소녀합창단이 오는 2024년 11월 2일(토) 오후 7시, 안성맞춤아트홀 대공연장에서 제12회 정기연주회를 개최한다. 이번 공연은 ‘Season of ANSEONG K-POP Festival’이라는 주제로 무료로 진행되며, 시민들에게 안성시가 자랑하는 합창단의 아름다운 선율을 선사할 예정이다.

 

안성시립소년소녀합창단, 제12회 정기연주회 개최… K-POP 페스티벌과 만나다.

 [코리안투데이] 안성시립소년소녀합창단 제12회 정기연주회 포스터 © 김나연 기자

 

안성시가 주최하는 이번 정기연주회는 안성시립소년소녀합창단의 열두 번째 공연으로, 매년 새로운 주제를 통해 다양한 음악적 시도를 해오고 있다. 특히 올해는 ‘K-POP 페스티벌’이라는 테마 아래, 합창과 대중음악의 만남을 선보일 계획이다.

 

공연 장소는 안성맞춤아트홀 대공연장으로, 19시부터 시작되며 누구나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이는 시민들에게 더 많은 문화 체험의 기회를 제공하고자 하는 안성시의 노력이 담겨 있는 행사로, 지역사회의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

 

안성시립소년소녀합창단은 매년 성장하는 모습을 보이며, 음악을 통해 지역 내 청소년들의 예술적 재능을 발굴하고 지원하는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다. 이번 연주회는 합창단의 뛰어난 실력뿐만 아니라 K-POP이라는 대중적인 요소를 결합해 관객들에게 더욱 친숙하게 다가갈 예정이다.

행사에 대한 문의는 안성시청 문화관광과(031-678-2517)로 가능하며, 공연 당일 많은 시민들의 참여가 기대된다.

 

 

 

 

기사 원문 보기

<저작권자 ⓒ 코리안투데이(The Korean 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