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청소년 환경미션 캠프

 

성남시가 주최하는 ‘2024 청소년 환경미션 캠프’가 오는 11월 9일 율동공원에서 개최된다. 이 행사는 성남에코투어 앱을 활용한 미션형 교육 프로그램으로, 어린이와 청소년이 참여해 자연환경을 탐방하며 환경보호를 실천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2024 청소년 환경미션 캠프

 [코리안투데이] 2024 청소년 환경미션 캠프 포스터  © 김나연 기자

 

성남시는 환경 교육과 자연 생태에 대한 관심을 높이기 위해 ‘2024 청소년 환경미션 캠프’를 오는 11월 9일 오후 1시부터 율동공원 일대에서 개최한다. 이 캠프는 성남에코투어 앱을 기반으로 한 미션형 환경교육 프로그램으로, 참가자들은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며 율동공원의 생태계를 탐방하게 된다.

 

주최는 성남시 환경정책과이며, 판교환경생태학습원이 주관한다. 7세 이상의 어린이나 청소년을 동반한 가족이 대상이며, 이들이 자연 속에서 미션을 해결하면서 환경 보호에 대한 중요성을 체험적으로 배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또한, 참가자는 미션 수행을 통해 자연을 지키는 방법을 배우고, 가족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참가 신청은 11월 4일까지 판교환경생태학습원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며, 더 자세한 사항은 판교환경생태학습원으로 문의할 수 있다. 이번 캠프는 자연과 함께하는 소중한 시간을 제공하며, 환경보호를 실천하는 의미 있는 교육의 장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기사 원문 보기

<저작권자 ⓒ 코리안투데이(The Korean 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