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동구, 추석 연휴 대비 민관 합동 일제 환경정비 실시

Photo of author

By The Korean Today Global

남동구, 추석 연휴 대비 민관 합동 일제 환경정비 실시

추석 연휴를 앞두고 인천시 남동구가 깨끗한 동네 만들기에 나섰다.

 

남동구, 추석 연휴 대비 민관 합동 일제 환경정비 실시

  [코리안투데이]  남동구, 추석 연휴 대비 민관 합동 일제 환경정비 실시 © 김현수 기자



12일 남동구에 따르면 지난 10일 남동구민과 구청 전 부서가 함께 남동구 일대를 청소하는 민관 합동 일제 환경정비를 실시했다.

 

이번 환경정비는 주요 도로와 인도 변의 잡초나 폐기물을 정비하고, 연휴 기간 발생할 수 있는 주민들의 불편함에 선제 대응하기 위해 마련됐다.

 

특히, 구 본청과 동 직원 450여 명과 자생 단체 회원 등 주민 490여 명이 함께 환경정비를 벌이며 깨끗한 남동구 만들기 분위기를 조성하고 주거환경 필요성의 공감대를 형성했다.

 

  [코리안투데이]  남동구, 추석 연휴 대비 민관 합동 일제 환경정비 실시 © 김현수 기자



합동 정비에 참여한 한 주민은 주민들이 직접 청소에 참여한 만큼 추석 연휴 기간 쾌적한 거리를 보며 보람을 느낄 것 같다라며 합동 환경정비는 살기 좋은 남동구를 위해 애쓰는 남동구 직원들의 노력을 공감할 수 있는 귀중한 시간이었다라고 전했다.

 

 

박종효 구청장은 더운 날씨에도 다 함께 뜻을 모아 우리 지역 환경정비에 힘써주신 주민 여러분과 직원 모두에게 감사드린다라며 앞으로도 꾸준히 주민들의 일상 옆에서 모두가 함께 만드는 남동구를 위한 현장 행정에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기사 원문 보기

<저작권자 ⓒ 코리안투데이(The Korean 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