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시장애인복지관, 추석맞이 한끼(福) 나눔 행사 진행

Photo of author

By The Korean Today Global

안성시장애인복지관, 추석맞이 한끼(福) 나눔 행사 진행

 

안성시장애인복지관(관장 김덕수)은 추석 명절을 맞아 9월 13일(금) 복지관 식당에서 따뜻한 나눔의 의미를 담은 한끼(福)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사회복지법인 한길복지재단의 후원으로 마련됐다.

 

안성시장애인복지관, 추석맞이 한끼(福) 나눔 행사 진행

 [코리안투데[이] 안성시장애인복지관, 추석맞이 한끼(福) 나눔 행사 진행  © 이명애 기자

 

행사에는 이용자 및 지역 내 장애인 단체 등 200여 명이 초대되었으며, 수육, 과일, 전, 송편 등 다양한 추석 음식을 나누며 이웃 사랑을 전하는 따뜻한 자리가 되었다. 이번 행사는 추석 명절을 기념하며 소통과 나눔의 장을 마련하고자 기획되었으며, 장애인분들이 함께 따뜻한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했다.

 

특히, 한길복지재단 한창섭 이사장과 안성시장애인복지관 김덕수 관장은 직접 음식을 배식하며 참여자들에게 추석 인사를 전했다. 행사에 참여한 한 주민은 “덕분에 따뜻한 명절을 맞이할 수 있어 감사하다”며 고마움을 표했다.

 

김덕수 관장은 “이번 한끼(福) 나눔 행사를 통해 지역의 장애인들과 소통하고, 나눔의 의미를 함께 실천할 수 있어 뜻깊었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에 감동을 주고, 따뜻한 나눔을 실천하는 복지관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기사 원문 보기

<저작권자 ⓒ 코리안투데이(The Korean 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