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시스그룹, 손흥민 선수가 소속된 영국 프리미어리그 명문 축구 클럽 토트넘 홋스퍼 FC와 공식 파트너십 계약 체결

Photo of author

By The Korean Today Global

퍼시스그룹, 손흥민 선수가 소속된 영국 프리미어리그 명문 축구 클럽 토트넘 홋스퍼 FC와 공식 파트너십 계약 체결

 

퍼시스그룹이 영국 프리미어리그의 명문 축구 구단인 토트넘 홋스퍼 FC와 공식 글로벌 가구 파트너 계약을 체결했다고 발표했다. 이번 계약은 퍼시스그룹이 손흥민 선수가 소속된 팀과의 협력을 통해 브랜드 가치를 높이려는 전략의 일환으로 이루어졌다.

 

계약 조인식은 10월 22일(현지시간) 영국 토트넘 홋스퍼 훈련센터에서 진행되었으며, 퍼시스그룹에서는 강성문 시디즈 브랜드 대표이사와 우인환 부사장, 홍석준 브랜드 관리팀장이 참석했다. 토트넘 홋스퍼 FC 측에서도 애비 마샬콕스 파트너십 디렉터와 손흥민 선수를 포함한 여러 선수들이 함께 했다.

 

퍼시스그룹은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2024-2025 시즌부터 토트넘 홋스퍼 FC의 공식 후원사로서, 홈경기를 통해 전 세계 축구 팬들에게 브랜드를 노출할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된다. 또한, 홈경기 구장에서의 LED 전광판 광고와 공식 홈페이지 및 SNS 등의 다양한 온오프라인 마케팅 활동을 통해, 토트넘의 글로벌 팬층과 직접적으로 소통할 예정이다.

 

퍼시스그룹, 손흥민 선수가 소속된 영국 프리미어리그 명문 축구 클럽 토트넘 홋스퍼 FC와 공식 파트너십 계약 체결

 [코리안투데이] 왼쪽부터 페드로 포로, 우인환 퍼시스그룹 시디즈 브랜드 부사장, 손흥민, 강성문 퍼시스그룹 시디즈 브랜드 대표이사, 벤 데이비스, 홍석준 퍼시스그룹 시디즈 브랜드 관리팀장, 아치 그레이

 

손태희 퍼시스그룹 사장은 “토트넘 홋스퍼 FC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양측의 도전 정신과 가치를 공유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이번 파트너십은 퍼시스그룹의 혁신적인 제품을 전 세계적으로 알릴 수 있는 중요한 이정표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라이언 노리스 토트넘 홋스퍼 FC 최고수익책임자는 “퍼시스그룹의 혁신적이고 업계를 선도하는 모습이 우리의 구단 가치와 잘 맞아떨어져 매우 기쁘다”며, “이번 협력을 통해 아시아 시장에서의 입지를 확장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퍼시스그룹은 손흥민 선수 및 기타 토트넘 선수들과의 공동 이벤트와 판촉 프로모션 활동을 추가로 진행할 예정이며, 프리매치 및 애프터매치 기자회견의 공식 파트너로서 자사의 글로벌 시팅 솔루션 브랜드 시디즈 제품을 기자회견 룸에 브랜딩할 방침이다.

 

이번 파트너십은 퍼시스그룹의 글로벌 시장 확대 전략에 중요한 역할을 할 것으로 예상되며, 양측의 발전과 성장을 다짐하는 뜻깊은 협력이 될 전망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