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년센터 청년공감터 성과공유회 12월 20일 개최

Photo of author

By The Korean Today Global

청년센터 청년공감터 성과공유회 12월 20일 개최

 

의정부시(시장 김동근)는 오는 12월 20일 오후 5시, 청년센터 청년공감터에서 개관 이후 처음으로 ‘2024 성과공유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청년센터에서 운영된 다양한 프로그램과 활동의 성과를 공유하고, 청년 간 네트워크를 강화하기 위해 기획됐다. 바이올린 공연으로 시작되는 성과공유회는 도자기, 유리작품 전시, 청년 동아리 그림책 및 활동 기록물 전시 등 청년들의 창의적인 성과물을 선보인다.

 

‘선배에게 듣는다’ 프로그램에서는 김동근 시장이 직접 청년들에게 자신의 경험을 나누며 진솔한 응원의 메시지를 전할 예정이다. 이어지는 체험 프로그램에서는 청년들의 참여와 소통을 위한 ‘나는 솔로’, ‘청년 마음 건강 심리 치유’ 등의 특별한 활동이 준비되어 있다.

 

성과공유회 기간 동안 청년센터는 ‘청년 프로그램 참여 및 공간 이용 후기’를 모집하며, 우수 후기를 작성한 참여자에게 에어팟, 안마기, 텀블러 등 다양한 상품을 수여한다.

 

더불어, 12월 한 달 동안 취업 및 창업을 지원하기 위한 15개의 맞춤형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어 청년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청년센터는 이번 행사를 통해 2025년 청년 프로그램의 방향성을 설정하고, 청년들 간의 협력과 네트워크를 더욱 강화해 지역 내 청년 활동 활성화에 주력할 계획이다.

 

 

청년센터 청년공감터 성과공유회 12월 20일 개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