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전환기 프로그램’ 운영

Photo of author

By The Korean Today Global

‘2024 전환기 프로그램’ 운영

 

중랑구 방정환교육지원센터(구청장 류경기)가 오는 12월 12일까지 졸업을 앞둔 고3, 중3 학생들을 대상으로 ‘2024 전환기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

‘전환기 프로그램’은 중학교에서 고등학교로 진학하거나 사회로 나아가는 전환기를 맞은 학생들에게 새로운 출발을 응원하고 그동안의 노력을 격려하기 위해 마련된 특별한 프로그램이다. 이번 프로그램은 지역 내 14개 중학교 중 11개 학교10개 고등학교 중 9개 학교가 참여하며, 총 3,000명 이상의 학생들이 함께할 예정이다.

 

‘2024 전환기 프로그램’ 운영

                             [코리안투데이]  ‘2024 전환기 프로그램 운영© 이지윤 기자

 

프로그램의 주요 활동은 영화 관람이다. 🎬 학생들은 학교별로 희망하는 영화를 자유롭게 선택해 관람할 수 있으며, 선정된 뮤지컬 영화로는 ▲위키드와 ▲아마존 활명수다가 포함되어 있다.

이를 통해 학생들은 문화적 경험을 공유하고, 서로 소통하며 감정을 치유하고 재충전할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된다. 또한, 학생들이 긴 학업 여정을 마무리하고 새로운 길로 나아가는 데 필요한 긍정적인 에너지를 얻기를 기대하고 있다.

 

류경기 중랑구청장은 “이번 프로그램은 중학교와 고등학교 3년 동안 열심히 달려온 학생들을 격려하고 응원하기 위해 준비되었다”며, “학생들이 사회로 나아가거나 상급학교로 진학할 때 자신감을 가질 수 있도록 긍정적인 에너지를 얻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

이번 전환기 프로그램은 학생들에게 소중한 추억과 힐링의 시간을 제공하며, 새로운 출발을 앞둔 그들의 마음을 단단히 다지는 데 큰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