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화1동 주민자치회, 설맞이 취약계층에 라면 30박스 전달해

Photo of author

By koreantoday_dongducheonyangju

 

미추홀구 도화1동 주민자치회(회장 정광세)는 설 명절을 맞아 관내 취약계층을 돕기 위한 라면 30박스를 도화1동(동장 이재경)에 전달했다.

 

이번 기부는 2024년 인천시 주민자치 박람회 우수사례 경진대회에서 수상한 상금 50만 원 전액과 주민자치회 위원들의 자발적인 참여로 이루어졌다. 한 해 동안 주민들과 함께한 활동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주민에게 돌려주는 뜻깊은 기회가 됐다.

 

정광세 회장은 “지역의 주민자치회 활동을 무마무리하면서 인천시 주민자치 박람회 우수사례에 선정되는 기쁨을 얻을 수 있었다”며 “이번 기부는 주민들로부터 얻은 덕분이기에 나눔으로 보답하고자 마련했다. 앞으로도 주민자치회가 더욱 지역에 공헌하겠으며, 관내 이웃들이 따뜻한 설 명절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코리안투데이] 도화1동 주민자치회, 설맞이 취약계층에 라면 30박스 전달 © 김미희 기자

동 관계자는 “매년 따뜻한 관심과 나눔을 실천해 주시는 주민자치회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기부받은 라면은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소중히 전달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전달받은 라면은 도화1동 명예사회복지공무원을 통해 마을 곳곳의 소외된 이웃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기사 원문 보기

<저작권자 ⓒ 코리안투데이(The Korean 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