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 우리들세상’ 어린이축제, 5월 5일 종로 경신중고서 개최, 종로구

‘2025 우리들세상’ 어린이축제, 5월 5일 종로 경신중고서 개최, 종로구

 

종로구(구청장 정문헌)는 오는 5월 5일 어린이날을 맞아 경신중고등학교(혜화로 74)에서 「제15회 어린이축제 ‘2025 우리들세상’」을 개최한다.

 

 [코리안투데이]  ‘2025 우리들세상’ 어린이축제, 5월 5일 종로 경신중고서 개최, 종로구  © 지승주 기자

 

이번 행사는 아동친화도시 종로를 널리 알리고, 아동의 권리를 놀이와 문화체험을 통해 자연스럽게 전달하기 위해 마련됐다. 어린이와 가족, 지역 주민 등 약 5,000명이 참여할 예정이다.

 

축제는 오전 10시부터 오후 4시까지 ▲놀이마당 ▲체험마당 ▲공연마당 ▲이벤트마당 ▲먹거리마당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구성된다.

 

놀이마당에서는 회전그네, 바이킹, 에어바운스, 범퍼카 등 다양한 놀이기구를 즐길 수 있고, 체험마당에서는 드론 조작, 키링·팔찌 만들기, 부채 꾸미기 등 직접 참여형 활동이 운영된다.

 

공연마당에서는 매직벌룬쇼, 태권도 시범공연 등이 진행되며, 가족사진 촬영과 페이스페인팅 등의 이벤트도 마련돼 특별한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떡볶이, 음료, 아이스크림 등 먹거리 부스도 함께 운영된다.

 

종로구는 “이번 축제를 통해 아동의 권리를 알리고, 아동친화도시 종로의 브랜드를 강화하는 동시에 어린이들이 마음껏 뛰놀고 배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기사 원문 보기

<저작권자 ⓒ 코리안투데이(The Korean 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남기기

📱 모바일 앱으로 더 편리하게!

코리안투데이 임시정부를 스마트폰에 설치하고
언제 어디서나 최신 뉴스를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