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방아이유쉘 에스티지’ 본격 입주 시작!

Photo of author

By koreantoday_inje

 

경기도 안성시 공도읍에 위치한 **‘우방아이유쉘 에스티지’**가 드디어 입주를 시작하며, 실거주 수요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이 단지는 지하 2층~지상 29층, 총 10개 동, 948세대 규모로 구성되었으며, 전용면적 84㎡ 단일 평형으로 설계되어 가족 단위 실수요자들에게 최적화된 주거 환경을 제공한다.

 

‘우방아이유쉘 에스티지’ 본격 입주 시작!

 [코리안투데이]  – 롯데마트 바로 앞, 초등학교 도보 5분… 편리한 생활 인프라 갖춰  © 이명애 기자

 

특히, 단지 바로 앞에 롯데마트가 위치해 있어 생활 편의성이 뛰어나며, 문기초등학교까지 도보 5분 거리로 통학이 편리하다. 이러한 입지적 장점 덕분에 어린 자녀를 둔 학부모들에게 높은 인기를 끌고 있다.

 

또한, 단지 내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이 마련되어 입주민들의 주거 만족도를 높였다. 피트니스센터, 작은 도서관, 어린이 놀이터 등이 조성되어 있어 가족 단위 거주자들에게 더욱 매력적인 환경을 제공한다.

 

분양 관계자는 **“입주를 기다려온 많은 실수요자들이 만족할 수 있도록 최고의 주거 환경을 제공할 것”**이라며, **“특히 생활 인프라와 교육환경이 뛰어나 장기적으로도 가치가 높은 단지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새로운 보금자리를 찾고 있는 이들에게 입주가 시작된 지금이 최적의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기사 원문 보기

<저작권자 ⓒ 코리안투데이(The Korean 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Leave a Comment